부산 동래구에 위치한 매운갈비찜이란 가게입니다~

동래 메가마트 뒷문쪽에서 동래역쪽으로 걸어가다보면 가게 위치하고있습니다~

네이버에는 아직 없는거 같더군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많이 흔들렸네요 ㅠㅠ

저흰 돼지갈비찜을 시켰구요 매운정도는 30%로 했습니다 ㅋㅋ





밑반찬은 그냥 무난하게 나옵니다~ ㅋㅋ






이게 바로 돼지갈비찜입니다~

알바생이와서 갈비 가위손질해줘서 뼈는 없구요

위에 콩나물만 따로 얹지시면 됩니다 ㅋㅋ

다 드시고 여기에 밥볶아서 드시면 더 맛잇을듯하네요

저희는 배는 많이 안고파서 그냥 술안주로 먹어봤읍니다 ㅋㅋ

진짜 쫄깃하고 맛잇으니 한번 가보세요!!






Posted by 코딩하는 야구쟁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