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포동에 트리축제를 보고 밥먹을려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던중

순두부가게가 없었는데 새로 생겼길래 한번 먹어봤는데 강추입니다 ㅎㅎ



가게 간판 모습입니다

새단장한지 얼마안되서 아주 깨끗해요 ㅋㅋ





손님이 많습니다~ 많아서 

앞에 기다리시라고 따로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더군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애기들도 먹을수있게 키즈메뉴도 따로있구요 술안주들도 많이 있습니다~

여기서 햄치즈순두부와 해물순두부 두가지를 시켜보았습니다






그전에 나온 나물과 반찬입니다

제가 공기밥과 반찬이 무한 리필이 된다는 사진을 못찍었는데요

공기밥과 반찬, 나물이 무한으로 제공됩니다!!




순두부를 맛있게 먹는방법이 붙여져있더군요 

이방법대로 먹어봤습니다 ㅎㅎ




날계란이 있습니다 ~

날계란을 순두부가 나오면 거기에 풀어서 드시면되고

취향에 따라 밥에 날계란 비벼 드셔도 됩니다!!



김가루와 나물에 밥을 비벼주고!!
 




거기에 나온 순두부를!!!!!
 





밥에다가 비벼 드시면 됩니다 ㅎㅎㅎ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자리에서 바로 두그릇을 비웠다는!!ㅋㅋㅋ





위치는 대영시네마에서 피프광장쪽으로 올라오다보면 충무김밥과 헹텐가게가 보일텐데요

그쪽 에서 저기사진에서 보이는 파란색줄 골목으로 들어가시다 보면 왼쪽 3번째 블럭에 가게가 있습니다 

 
Posted by 코딩하는 야구쟁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