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에 위치한 일본라면 전문점 입니다

라면이 갑자기 급 땡기던 찰나에 길거리에서 쿠폰을 나눠주시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라면집으로 한번 가봤습니다!

가게위치는 글 하단에 올려놓겟습니다 





길거리에서 받은 쿠폰이네요~ 천원할인하는 걸루 했어요 ㅋㅋ






가게 내부입니다~

아주 깔끔하고 좋습니다!!ㅋㅋ




이가게의 좋은점이 바로 공기밥이 공짜인거죠~~

보통크기의 공기밥그릇에 밥을 담아주구요~

그냥 밥 한공기 주세요~ 하면 알바생이 가져다 줍니다 ㅎㅎ




메뉴는 삿포로라면와 아사히카와라면 2개를 시켰습니다~~







먼저 삿포로 라멘입니다~

좀 짠맛이 강하구요 국물이 간장맛이 좀있거 짭잘합니다 ㅎㅎ

저는 여기에 밥한공기 말아 먹었습니다 ㅋㅋ









이건 아사히카와 라멘입니다~

제가 먹은게 아니라서 맛은잘모르지만...

조금 뺏어먹어본결과 이게더 맛잇더군요 저는 ㅋㅋㅋ







마지막으로 가게밖에 있는 메뉴판과~

이벤트하는 무료 맥주 판때기 입니다~ ㅋㅋ






서면에서 따끈따끈한 라멘이 떙길때 한번 가보세요들~~






Posted by 코딩하는 야구쟁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