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롯데백화점 후문쪽에 위치한 돈가스집입니다
그 태화쪽으로 넘어가는 골목길쪽에 공원처럼 생긴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새로생긴곳이라서 가게안도 굉장히 깔끔하고 좋구요
메뉴도 다양하게 있으니 가셔서 돈가스한번 먹어보세요 ㅎㅎ




가게는 지하에 위치하고있고 저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가게 내부입니다
한쪽밖에 못찍었는데
바처럼 맥주도 한잔할수있게 되어있구요
대형 TV가 2개가 설치되어있습니다
입구쪽은 테이블로 되어있고
가게안쪽은 쇼파로 되어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런치매뉴와 디너메뉴의 가격이 다르구요
여러가지 선택하여서 먹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 전단지를 갖가니 음료수캔 하나를 주더군요 ㅎㅎ

저희는 디너메뉴로 치즈돈가스와 커리돈가스를 시켜보았습니다





물병과 컵은 이렇게 나오고~




식사전 스프가 조금 나옵니다 ㅎㅎ






야채가 따로 이렇게 나오구요~







이게 치즈돈가스입니다
돈가스안에도 치즈가 들어가있습니다 ㅎㅎ






이게 커리돈가스입니다~
개인적으론 치돈이 더 맛나더군요 ㅋㅋ









돈가스내부입니다 ㅋㅋ




계산서가 아주 귀여워서 찍어봤구요 ~








위치는 앞에서도 말씀드린대로 롯데백화점 후문쪽이 공원같이 생긴곳에 위치하고있습니다 ㅋㅋ
인테리어가 말끔하게되어있어서 좋구요
맛 또한 괜찮았습니다~~!



'Life > 힐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코리아  (0) 2012.05.26
[등산] 부산 배산  (0) 2012.04.26
[영화] 퍼팩트게임  (0) 2011.12.24
[맛집] 부산 동래구 온천동 - 원조 꼬리 곰집  (0) 2011.12.19
[맛집] 부산 중구 남포동 - 맛있는 순두부  (0) 2011.12.07
Posted by 코딩하는 야구쟁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