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서동에 있는 쭈꾸미 집입니다

점심특선으로 맛있게 먹어서 

쭈구미집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위치는 구서동역에서 많이멀지않고

구서동 이마트 바로 맞은편에 있습니다



가게 정문입니다

점심특선이 쭈꾸미 정식이 6000원 이네요 ㅎㅎ

손님이 아주 많습니다 그래서 휴게실에서 기다리셔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주차장도 잘되어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돌솥쭈꾸미정식을 시켜보았습니다 ㅎㅎ



밑반찬입니다

김치, 깍두기, 햄, 연근, 김, 오이, 콩나물 등이 나오네요 



된장찌게가 나왔구요~~



계란찜도 나왔습니다~~~



그리고 돌솥에 밥이 아주 맛잇게 해서 나왔는데

여기에 밥은 따로 그릇에 퍼내고 아래사진처럼 숭늉을 넣어 

쭈꾸미를 다먹고 덮어둿다가 드시면 됩니다




쭈꾸미가 나왔습니다

그럼 ㄱㄱㄱㄱㄱㄱㄱㄱㄱ




많이 흔들렸네요 ㅠㅠ

나온 콩나물과 같이 쭈꾸미를 볶으면 됩니다!!



그리고 다볶은 쭈꾸미를

상추와 김에 싸서 마요네즈를 발라 밥을 얹어 먹으면 

그야말로 꿀맛이죠 ㅎㅎ



이건 콩나물도 같이~~ㅋㅋ



아주 깨끗하게~~~~~비웠습니다 ㅋㅋㅋ

점심으로 먹기에도 부담없고 괜찮고

회식으로도 좋습니다

무엇보다 쭈꾸미에 발라먹는 마요네즈가 엄청 맛잇어요 ㅋㅋㅋ

Posted by 코딩하는 야구쟁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