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맛집 글을 올립니다

오늘은 꽃게탕과 아구탕을 전문적으로 하는 가게입니다


저는 꽃게탕을 먹어봤습니다 ㅎㅎ


먼저 가게정문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음...조금 가격이 나가긴합니다....



나온 밑반찬입니다

저는 꽃게탕을 시켰는데

밑반찬으로 간장게장을 넣어주더군요

개인적으로 간장게장은 별루라서 패스.....




꽃게탕이 나왔습니다 ㅎㅎ

약 2마리정도 넣어주시더군요

가위로 다리부터 짤라가며 

아주 정신없이 먹었습니다 ㅋㅋ





정신없이 먹다보니

꽃게 2마리를 그냥다 해치워버렸네요


개인적으로는 가격이 살작 부담되긴하지만

먹고나면 먹음직한 꽃게가 아주 눈에 아른거리실겁니다 

그리고 꽃게탕의 국물이 아주 끝내줍니다!!!!!!



오시는길 위치입니다

범내골4번출구에 내리셔서 출구앞 골목길로 쭉 들어가시면

범천1동 주민센터 맞은편에 있습니다

그리고 부산진구 보건소쪽에서도 앞으로 쭉 나가시면 바로 찾으실수 있습니다


Posted by 코딩하는 야구쟁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