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65 66 67 68 | #VRML V2.0 utf8 DEF saturn Transform { children Shape { geometry Sphere {radius 20.347 } /* radius 28.347 띠두른사이즈*/ appearance Appearance { texture ImageTexture { url "saturn.jpg" } } }} DEF time_e TimeSensor { cycleInterval 350 loop TRUE } DEF ori OrientationInterpolator { key [0 .5 1] keyValue [ 0 1 0 0 0 1 0 3.14 0 1 0 6.28] } ROUTE time_e.fraction_changed TO ori.set_fraction ROUTE ori.value_changed TO saturn.rotation Transform { center 2 0 0 translation 0 0 0 children [ Shape { geometry Cylinder { height 1 radius 32 } appearance Appearance { texture ImageTexture {url "saturn-rings(width).png" } } } ] } /* DEF ring1 Transform { children Shape { geometry Sphere {radius 28.3 } appearance Appearance { texture ImageTexture {url "saturn-rings.png"} } }} DEF time TimeSensor { cycleInterval 350 loop TRUE } DEF ori1 OrientationInterpolator { key [0 .5 1] keyValue [ 0 1 0 0 0 1 0 3.14 0 1 0 6.28] } ROUTE time.fraction_changed TO ori1.set_fraction ROUTE ori1.value_changed TO ring1.rotation */ |
'Study > VRML'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 프로그래밍 프로젝트 - 태양 구현 (0) | 2011.11.15 |
---|---|
3D 프로그래밍 프로젝트 - 별 구현 (0) | 2011.11.15 |
3D 프로그래밍 프로젝트 - 명왕성 구현 (0) | 2011.11.15 |
3D 프로그래밍 프로젝트 - 해왕성 구현 (0) | 2011.11.15 |
3D 프로그래밍 프로젝트 - 유성 구현 (0) | 2011.1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