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서면에 있는 수제 돈가스집에 친구랑 돈가스를 먹으러 갔습니다~

여긴 쥬디스 태화백화점 신관 뒤에 보시면 바로 보이구요~

맥도날드 앞에 사거리에서 바로 보이실겁니다 떡볶이집 옆이에요 ~









가게 밖의 음식들이 진열되어 있구요~




메뉴판입니다~~

돈가스부터 스파게티 까르보나라 등 많은 음식들이 저렴하게 팔고있습니다~

이중에서 저는 4000원짜리 양식 돈가스를 시켜봤어요!







우선 돈가스가 나오기전에 밑반찬입니다

깍두기와 된장국이 나오구요

샐러드야채가 한그릇나옵니다~ 옆에 소스를 뿌릴수있게 소스도 있습니다ㅎㅎ






자 이제 돈가스입니다

으어 또 사진이 흐리게 나왔네요 ㅠㅠ

옆에 자꾸 누가 돌아댕기길래 빨리 찍을려고 하다보니까 ㅠㅠ

사진속에는 좀 작게 나왔네요 ㅠㅠ 

돈가스가 2개가 나오구요 옆에 저렇게 밥과 스파게티 한접시가 나옵니다

맛도 좋고, 얘기하면서 즐기면서 먹기에 좋았어요










다먹었습니다 깨끗하게 ㅋㅋㅋㅋ

사실 배가 고파서 ㅠㅠㅋㅋㅋ








계산서입니다~

친구와 저와 양식돈가스 2개!! 








가게의 정확한 위치입니다~~~

서면에서 돌아다니시다가 출출하시면 한번 가보세요~~!!


Posted by 코딩하는 야구쟁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