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맛집글입니다


동래에서 밥을먹으려다가 

갑자기 희망통닭의 치킨이 생각나서

찾아갔는데 

월요일은 휴무...ㄷㄷㄷㄷㄷㄷㄷㄷ


할수없이 턴하던도중

건너편에 있는 또 다른 닭집을 발견하여 

거기를 들어갔는데 

오오미


맛있습니다 ㅎㅎㅎㅎ

추천해봅니다!!


위치는 동래시장에 희망통닭건너편에 있고


동래에 힘찬병원 골목으로가서 동양마트를 찾으시면 됩니다!





가게 간판이고~


밖에서 닭을 튀겨서 안으로 가져다 주십니다~







메뉴판은 이렇게인데

반반으로 시켜먹었습니다

그냥 통닭이죠


양념,후라이드,간장 3종류로 나옵니다 ㅎㅎ







양배추입니다

시장이라 인심좋게

듬뿍듬뿍~~~

양배추좀 얇게쳐줬으면 하는 바람도 있었지만..ㄷㄷㄷ





무도 나오구요~





소금과 양념소스도 나왔습니다~





드디어 치킨등장ㅎㅎㅎㅎㅎㅎ


이부분이 양념이구요





이부분이 간장!

한입베어먹고찍은부분이 나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부분이 후라이드~~~~~






이렇게해서 통닭이라는 메뉴네요 

먹음직스러워보이네요 




여기에 사이다 한병까지 해서 먹었는데


음....

둘이서 먹어도 많습니다

한창배고플때여서 

다들어갈줄알았는데

많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이 땡기시는분들

가끔은

체인점이나 프랜차이즈말고

시장통닭한번 드셔보세요 

'Life > 힐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드] 루키즈 (야구드라마)  (4) 2013.07.15
[맛집] 부산 연제구 연산동 - 할매우동  (8) 2013.07.10
[맛집] 부산 맛집 총망라  (6) 2013.07.05
[연극] 바라바라  (6) 2013.07.01
[맛집?] 부산 광안리 수변공원  (2) 2013.07.01
Posted by 코딩하는 야구쟁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