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webdchobo.blog.me/120157431241







벌써 3DS MAX 2013이 나왔네요. 설치법은 3DS MAX2012하고 완전 똑같습니다. 

파일은 첨부파일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귀쟎더라도 댓글 짦게 달아 주세요. 검색 상위에 노출되서 다른 블로거님도 쉽게 가져가실  수 있게 많은 댓글 부탁 드립니다.

 

Setup을 누르면 이렇게 시리얼 번호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아래 화면을 참고해서 입력합니다.  

한글판 찾으시는분 가끔 계시는데 한글판이 있는지 모르겠으나, 한글판 설치하는 순간 "저는 맥스 그냥 폼으로 설치할려고 해요. 공부는 관심 없어요."라고 다짐하는것과 마찬가지 입니다. 독학으로 공부해야할 각오를 하셔야 할겁니다. 

 

 

키젠을 다운 받으면 install.txt 파일이 있습니다. 거기에 시리얼 번호와 프로덕트 넘버가 들어 있습니다. 그걸 입력합니다. 아래 처럼요. 

 

 

설치경로를 물어봅니다. 설치경로를 바꾸려면 여기서 바꾸시면 됩니다.

 

 

Net Framework부터 설치를 시작합니다. 여기서부터 시간이 좀 걸립니다. 맥스 뿐만 아니라 이렇게 맥스 구동에 필요한 유틸리티를 같이 설치하기 때문입니다.
 

 

13개 과정이 다 지나가면 이렇게 설치가 성공적으로 됐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 

대한민국 최고의 3DS MAX 동영상 강좌 사이트        Http://www.maxchobo.com 

----------------------------------------------------------------- 

설치가 완료되면 맥스를 실행합니다. 바탕화면에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클릭하시면 됩니다. 초기화면에서 Activation을 클릭해서 정품등록을 시작합니다.

이때 중요한거!!! 인터넷을 잠시 끕니다. 방법은 컴퓨터에서 하는 방법이 좋으나 어떻게 인터넷을 멈추는지 모르면 모뎀이나 컴퓨터에서 선을 잠시 뽑습니다.  이제 제 블로그에서 나가면 안됩니다. 인터넷에 안되기 때문에 다시 들어오려면 인터넷을 다시 연결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아래 처럼 선택합니다.
 

 

개인 사용자이므로 Individual을 선택합니다. 국가는 아무거나 선택합니다. 어차피 크랙 입니다.
 

 

아래처럼 붉은색으로 * 표시 있는 부분은 다 입력해서 채워줘야 합니다. 대충 입력하되 Street Address는 영문과 숫자가 같이 들어가야 합니다. 어차피 엉터리니까 불안하시면 저랑 똑같이 입력하시면 됩니다.
 

 

잘못 입력하면 아래 화면이 안나오고 다시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아래 화면이 나오면 제대로 입력한겁니다.
 

 

이 화면이 뜨면 이제 키젠파일을 실행하세요.

중요!!!그냥 실행하지 마시고 윈도7 버전 사용자는 반드시 키젠 선택하고 오른버튼 눌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으로 실행하시길 바라며, 32비트 사용자는 바이러스 잡는 프로그램을 꺼주시기 바랍니다.  

바이러스로 오인해서 키젠 파일을 지워 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두번째 I have a...를 선택합니다. 정품이라면 오토데스크사에서 받은 Auth키를 입력하면 되지만 우리는 크랙을 할꺼기 때문에 키젠에서 생성된 숫자를 입력해야 합니다.

아래 Request code의 찐한 숫자를 마우스로 죽 드래그해서 복사하세요. 정확하게 드래그 하셔야 합니다. 마우스키가 안먹으면 Ctrl+C 단축키를 써야 합니다.
 

 

위의 방법으로 키젠을 실행했으면 우선 Patch부터 눌러서 아래 이미지 처럼 패치가 성공했다는 메시지가 떠야 합니다. 반드시!!

또하나 다른 화면에서 Patch누르면 안됩니다. 위 화면처럼 Auth코드 입력화면 떴을 때 Patch하셔야 합니다.!!


키젠의 Request에 위에서 복사한 코드를 붙혀넣기 합니다. 그리고 Generate를 클릭하면 
 

 

Activation에 Auth키가 생성됩니다. 이걸 쭉 드래그해서 복사합니다.

중요!! 가끔 제 블로그 보고 키젠이 없어서 아래 숫자를 그냥 입력하시는 분이 계시는데 시간 낭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맥스 설치시 생성된 Request 코드에 맞게 생성된 Auth 코드라 이거 입력해봐야 시간 낭비 입니다. 이 Auth 코드는 제가 설치한 맥스의 Request 코드에 맞게 생성된겁니다 즉, 여러분의 맥스 Request 코드가 아니라는 겁니다.

이 화면 Auth 코드 입력해서 정품되면 뭐하러 키젠 구합니까? 그냥 Auth 코드를 텍스트 문서로 만들어서 배포하거나 제 블로그에 이 Auth코드 입력하라고 하지요. 절대 안됩니다. 급한 마음에 혹시나...하지 마시고 댓글에 이메일 적어 주시면 보내드릴께요.^^


이제 다시 맥스로 돌아와서 빈칸 첫번째에 붙혀넣기 합니다.빈칸이 뒤에 남는데 신경쓰지 마시기 바랍니다.
 

 

Next 눌러 아래 화면이 나오면 성공!!! 수고 하셨습니다.


 

짠!! 이렇게 실행되면 이제 열심히 3DS MAX 2013기능을 맘껏 공부하시면 되는겁니다.
 

 

키젠은 첨부파일로 첨부했습니다.  다운 받으시고 댓글 부탁 드립니다.  댓글 욕심 별로 없는데 다른 이유 없습니다.  검색 상위에 노출되서 다른 블러거님들도 쉽게 다운 받으실 수 있게 해드리려고 하는겁니다.

---------------------------------------------

대한민국 최고의 3DS MAX 동영상 강좌 사이트

Http://www.maxchobo.com


'Study > SoftWa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mshtml.dll 오류 잡기  (1) 2013.08.30
파워포인트 새창 열기  (0) 2013.06.14
Window 7 정품인증 받기  (1) 2013.06.07
winMerge 소스비교하기  (0) 2013.05.24
램 디스크 / 램 드라이브  (0) 2012.08.30
Posted by 코딩하는 야구쟁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