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지내고 있는 거겠죠 
좀 처럼 연락이 없네요
요즘 많이 바쁜가봐요
이미 다른 사람 품에 안긴 너인데

나 미워도 다시 한번만
나 싫어도 다시 한번만 
내 꿈 속에 나타나줘요 
이미 돌아올 수 없을 만큼 떠난 너인데

l need U baby bye bye bye 
가야만 하니 why why why 
그 모든 말은 lie lie lie 
오늘도 눈물 나는 게 
슬퍼서 bye bye bye 
가야만 하니 why why why 
의외로 참아내기가 힘이들어 돌아와줘
미워도 다시 한번만

[rap]
어쩌면 많이 변했겠지
어쩔 수가 없겠지
아직도 나를 용서할 수 없겠지
내가 미쳤었나봐 너무 늦었나봐 
다시는 너를 볼수가 없나봐
왜 자꾸만 멀어지는건데 
왜 자꾸만 잊혀지는건데
이렇게 너무 쉽게 헤어졌다는 게
믿을 수 없어 견딜 수가 없어

비오는 명동을 걸었죠 
그대 생각이 많이 나네요 
이런 생각하면 바보 같지만 
저기 먼 곳에서 그대 다시 올 것만 같아

l need U baby bye bye bye 
가야만하니 why why why 
그 모든 말은 lie lie lie 
오늘도 눈물나는 게 
슬퍼서 bye bye bye
가야만 하니 why why why 
의외로 참아내기가 힘이 들어 돌아와줘
미워도 다시 한번만

하지만 그댈 잊어야만 하는 나 oh~~

l miss U baby bye bye bye 
영원히 그대 bye bye bye
가야만 하니 why why why
그 모든 말은 lie lie lie 
I miss U baby girl (girl girl girl) 
너무 많이 보고 싶어요
오 제발 이런 나를 용서해줘요
미워도 다시 한번만...


Posted by 코딩하는 야구쟁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