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널 볼수없겠지..
나의 입술이 너의 하얀어께를 
감싸 안으며 그렇게 우린 이밤의 
끝을잡고 사랑했지만 마지막 

입맞춤이~베 아쉬움에 떨려도
빈손으로 온 내게 세상이 준 
선물은 너란걸 알기에 
참아야겠지 내맘 아프지않게

그누구 보다도 행복하게 살아야해
모든걸잊고 이밤의 끝을잡고 
있는 나의사랑이 더이상 초라하지
않게 나를위해울지마 난 괜찮아~

그래 어쩌면 난 오래전부터
우리의 사랑이 늦출수없는 
이별이 찾아올지도모른다고 생각했어
하지만 울지마 이밤의 끝을
잡고있을테니 그렇게 언제나
웃으면서 살아야돼 제발울지말고
날위해웃어줘 제발..

마지막 입맞춤이 아쉬움에떨려도~ 워우~
빈손으로온내게 세상이준선물은
너란걸 알기에 참아야겠지~
내맘아프지않게 그누구보다도

행복하게 살아야해 모든걸잊고
이밤의끝을잡고있는나의사랑이
더이상 초라하지않게 
나를 위해울지마 난 괜찮아~

워우~나의가슴으로 너와함께
나누웠던 이밤을 간직한체
잠시널묻어야하겠지~ 
나의눈물을 더 붙잡고 있지마 아~

니가 힘들지 않게 웃으며보내야하겠지~
워~~~하~~내맘아프지않게
그누구보다도 행복하게 살아야해 워하~
모든걸잊고 이밤의끝을잡고
있는나의사랑이 더이상 초라하지않게
나를위해울지마 난 괜찮아~


 
Posted by 코딩하는 야구쟁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