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길중


When I m looking your eyes. I feel... love you... I was born to you...

나 그댈 위해 떠나요. 이젠 슬퍼 말아요 지난 시간이라고

To shake me feel your life.
살며시 눈을 감으면...그댈 볼 수 있는데

비오면 오 그대 눈물이란 생각에...

날 달랠수도 없지만 미안해하진 말아요 그대눈에 비친 슬픔을

somewhere. All I want. Is this comforted and care

차라리 잊길 바랬죠 그대모습이 흐린건 눈에 고인 슬픔

두눈을 감고서 기다리는 모습도 사랑할께요 지금 그대처럼

그리움의 끝에선 슬픈나의 사랑이 이젠 잊으라네요

Don`t come to me. my love

나의사랑그대여 눈물을 거둬요 비오면 오 그대 눈물이란 생각에

날 달랠 수도 없지만 미안해 하진말아요

그대 눈에 비친 슬픔을 

somewhere. All I want. Is this comforted and care

차라리 잊길 바랬죠 그대모습이 흐린건 눈에 고인 슬픔

두눈을 감고서 기다리는 모습도 사랑할께요 지금 그대처럼

나지금떠나는건 슬픈기억만을 남긴채 

돌아선 울지만 그댈 사랑해서

이렇게 떠나는건 슬픈 추억만을 남긴채

아파해 말아요 그대여 그대여 이젠 떠나요

다시는 그대 모습을 볼수없겠지만 

이렇게 영원히 행복하길 바래요 사랑했어요 영원토록 기다리는 모습도

사랑할께요 지금 그대 모습에 다가설순 없지만 나 기다릴께요 

지난시간이라도 날 사랑할께요

'Music > 국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자 아이돌 그룹 연대기  (0) 2011.09.04
이구리 - 몹쓸사랑 (나오미)  (0) 2011.09.04
b612 - 나만의 그대 모습  (0) 2011.09.04
김길중 - 비상(임재범)  (0) 2011.09.04
이구리 - 나만의그대(김혁건)  (0) 2011.09.04
Posted by 코딩하는 야구쟁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