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지 꽤 오래되었는데 이제서야 올립니다



처음볼때는 어떠한 내용의 영화인지 몰랐는데 

보고나니까 아 백설공주가 떠오르더군요 ㅋㅋ



주인공 스노우 화이트입니다

여대장부의 느낌이 물씬나죠 ㅎㅎ

백설공주의 역할을 맡은 배우라고 보면되겠네요



마귀할멈 역할의 이블 퀸입니다

거울을 보면서

누가 제일 이쁘냐고 묻는...

그리고 독사과까지 백설공주에게 먹이는 ㅋㅋ

그러나 영화후반부에 싸울때는 좀 싱겁던... 




헌츠맨입니다

원래 왕자가 키스해서 백설공주가 살아나는데

이 영화에서는 이분이 그 역할을...

아주 남자다운 무시무시한 역할입니다 ㅎㅎ




이분이 영화에서 왕자역할을 맡은 윌리엄...

허나 그닥 비중이 크지는 않은....ㅋㅋ



다음은 영화 줄거리 입니다

운명을 지배하기 위한 빛과 어둠의 거대한 전쟁이 시작된다! 

 절대악의 힘으로 어둠의 세계를 건설한 ‘이블 퀸’(샤를리즈 테론), 영원한 지배자가 되기 위해서는 자신을 능가할 운명을 지닌 ‘스노우 화이트’(크리스틴 스튜어트)를 없애야 한다는 예언을 받는다. 

 저주가 걸린 어둠의 숲으로 사라진 ‘스노우 화이트’를 죽이기 위해 왕비는 뛰어난 전사 ‘헌츠맨’(크리스 햄스워스)을 고용한다. 하지만 어둠에 지배를 받고 있는 세계를 구원할 유일한 존재가 ‘스노우 화이트’라는 것을 알게 된 ‘헌츠맨’은 ‘이블 퀸’을 배신하고 ‘스노우 화이트’의 편에 선다. 

 ‘이블 퀸’에게 맞서 세계를 구할 결심을 한 ‘스노우 화이트’는 최강의 전사 ‘헌츠맨’과 강인한 드워프 족 그리고 신비한 능력을 지닌 정령들의 도움을 받아 빛의 군대를 만들고 ‘이블 퀸’에게 빼앗긴 세계를 되찾기 위한 거대한 전쟁을 시작하는데…


영화자체가 좀 싱겁기는 했지만

개인적으로는 재밌게 봤습니다

워낙 판타지영화는 취향에 안맞아서...ㅋㅋ

7난쟁이도 따로 나오고 

헌츠맨 빼고는 동화 백설공주랑 등장인물은 같은데

나중에 대립할때의 그 액션이 완전 블럭버스터 백설공주라고 보면되겠네요


그나저나 영화보는내내 두 여주인공이 이뻤던....ㅋㅋ


'Life > 힐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0) 2012.07.24
[등산] 부산 황령산  (0) 2012.07.11
[맛집] 부산 남구 대연동 - 포항물회  (8) 2012.06.18
[영화] 코리아  (0) 2012.05.26
[등산] 부산 배산  (0) 2012.04.26
Posted by 코딩하는 야구쟁이
,